본문 바로가기

방송

SBS 골때녀 한일전 한국 대표 골키퍼 원더우먼 키썸 프로필

반응형

 

 

SBS 골때녀 한일전 한국 대표 골키퍼 원더우먼 키썸 프로필

 

10월 2일 반영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의 특집 방송 "한일전" 경기를 위한 골때녀 국가대표 선수 7인이 최종 선발 되었습니다. 골때녀 세계관 기준 최고의 골키퍼라면 단연 월클의 캐시 그리고 원더우먼의 키썸이 아닐까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골때녀 한국 대표 골키퍼 키썸 선수의 프로필에 대해 간단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키썸 선수의 본업

키썸은 현재 래퍼이자 힙합 아티스트입니다. 과거 2015년 언프리티 랩스타라는 프로에 출연하며 대중으로부터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비록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하지는 못했지만, 카리스마 있는 무대와 음악적 재능은 당시에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 후 다수의 싱글과 앨범을 발매하며 한국 여성 래퍼로서의 입지를 다졌습니다.

래퍼 키썸의 무대모습

 

 

바디 프로필

키썸의 신장은 약 158cm, 체중은 약 48kg 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체격은 작은 편이지만, 무대 위에서의 강렬한 에너지와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또한,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원더우먼 팀의 골키퍼로 활약하며 뛰어난 선방 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족 관계

그녀는 평소 방송과 음악 활동에 집중하고 있으며 가족에 대한 이야기는 크게 드러내지 않는 편입니다. 하지만 그녀의 방송 활동이나 인터뷰를 통해 간접적으로 언급된 부분이 있다면, 그 내용을 참고할 수 있는데요. 부모님과 오빠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데뷔작

키썸은 2013년에 싱글 "First Love"로 정식 데뷔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를 본격적으로 알린 계기는 2015년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1 출연이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여성 래퍼들의 경쟁을 보여주는 서바이벌 쇼로, 키썸은 랩 실력뿐만 아니라 개성 넘치는 무대 매너로 화재가 되었습니다. 이후 유명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K-pop과 힙합 씬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대표곡으로는 "Love Talk" (2015)와 "No Jam" (2015) 등이 있습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출연

키썸은 2021년 SBS의 인기 축구 예능 프로그램인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여 현재까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FC 원더우먼 팀에서 골키퍼로 활동하고 있으며, 뛰어난 운동신경과 팀워크로 핵심 멤버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하지만 FC 원더우먼팀은 이번 슈퍼리그 예선에서 탈락하면서 FC 불나비와 5/6위전을 치러서 지는 경우 챌린지 리그로 강등당할 위기에 있습니다. 키썸 선수가 팀을 위기에서 구해내고 슈퍼리그 잔류를 하는데 큰 기여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골때녀 한일전에서도 좋은 활약을 보여주기를 기대합니다.

SBS 골때녀 한일전 한국 대표 골키퍼 원더우먼 키썸 프로필

반응형